요술항아리의 나름대로 정보통~^^

[부산기장맛집] 미스테이크 동부산아울렛점 나쁘지 않아요^^ 본문

내맘대로 맛집&멋집

[부산기장맛집] 미스테이크 동부산아울렛점 나쁘지 않아요^^

요술항아리 2018. 11. 7. 08:00

지난 일요일 일교차가 심한 가을 날씨에

걸치고 다닐 옷이 마땅치 않아

동부산 아울렛을 방문했어요


점심시간 이후에는 항상 사람들로 붐비는 곳이라

저희는 항상 아침일찍 방문하는 편입니다.


골든데이라고 해서 세일을 하고 있네요...


점심도 사람들 붐비기 전에 해결하기 위해

이리저리 둘러보다 한 번도 안 가본 곳에 들릅니다.


우선 메뉴판을 정독해 봅니다^^

메뉴가 너무 다양하네요....

오히려 선택 장애가 올 수도 있겠어요ㅎㅎ

미스1

미스2

스테이크 가격이 적당합니다.

미스3

샐러드도 같이 드셔도 좋겠네요^^

미스4

파스타는 뭐...다른 곳과 비슷한 가격이네요..

미스5


미스6

제가 좋아하는 나시고랭...

미스7


미스8

세트메뉴도 여러가지 조합으로 주문이 가능하네요.

저희는 커플세트 2인

해물나시고랭과 안심스테이크를 주문했어요...

메뉴 선택에 따라 가격이 조금씩 다릅니다...

미스9

미스10

음료는 한 잔이면 충분하네요...

딸기에이드..

바닥에 달달한 침전물이 많이 남으니

잘 저어서 드시기 바래요...^^

미스11

드디어 해물나시고랭 등장!!!

비쥬얼은 평범해 보이지만

입에 착 달라붙는 맛

저는 한국 볶음밥보다

훨씬 더 제 입에 맛네요^^

미스12

다음은 안심스테이크!!!

비쥬얼이 푸짐하네요..

야채랑 고기랑 조합이 어울립니다.

미스13

불판이 상당히 뜨겁게 달궈져 나옵니다.

고기를 잘라보니 미디움레어 정도인데

좀 지나면 불판 열 때문에 미디움 정도로 익네요..

딱 적당합니다.

미스14

스테이크 맛은 나쁘지 않습니다.

주변 페밀리레스토랑의 스테이크 보다

낫다고 생각이 됩니다.

미스15

가족이나 커플끼리 쇼핑 후

괜찮은 한 끼가 될 만한 곳이네요...^^


기장의 또 다른 맛집:

[내맘대로 맛집&멋집] - 기장 연화리에서 해물, 전복죽 먹어보자-장씨해녀집

[내맘대로 맛집&멋집] - 바다를 품은 카페 기장 웨이브온커피(WAVEON COFFEE) 방문하다~!!

[내맘대로 맛집&멋집] - 달콤한 바닷가 데이트 기장 카페 솔(So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