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술항아리의 나름대로 정보통~^^

넓은 사이트, 밤이 아름다운 부산대저캠핑장 본문

Outdoor(여행, 캠핑, 자전거, 낚시) Activity

넓은 사이트, 밤이 아름다운 부산대저캠핑장

요술항아리 2018. 9. 29. 11:53

추석연휴를 맞아 지인들과 캠핑을 다녔왔습니다.

추석 당일 양가 부모님댁에 서둘러 방문 후 오후에 출발했지요.

대저캠핑장은 부산에 속해 있기 때문에 저희 집에서는 약 20분이면 도착하는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위치는 구포낙동강교 바로 아래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다음지도에서는 대저캠핑장 검색하니

정확히 나오지 않네요...

자꾸 삼락공원에 있는 캠핑장이 검색이 됩니다.


요즘은 해가 조금 짧아져 금새 저녁이 되어 버리네요.

캠핑장에서 찍은 아름다운 일몰입니다...

대1


급히 사이트를 구축하고 저녁을 준비합니다.

여기의 사이트 면적이 단연 최고입니다. 

렉타타프 2개를 쳐도 되는 면적이네요..

보통 다른 캠핑장의 경우는 사이트가 촘촘히 붙어 있어 

리빙쉘을 치면 타프칠 공간이 잘 나오질 않는데 

여기는 그런 걱정이 없어 좋네요..

대2


저녁은 차례를 지내고 얻어온 음식들을 이리저리 섞어서 즐겼네요.

대3


사이트 가운데 조금 넓은 잔디 광장이 있어 주변 방해하지 않고

간단한 공놀이도 가능합니다.

반대편 낙동간 건너 구포쪽 야경이 좋습니다.

산 위에서 느끼는 야경과는 또 다른 느낌입니다.


대4






밤을 편안하게 해줄 우리 텐트도 준비가 되었네요.


대5

캠핑장 바로 옆이 북부산과 덕천을 있는 고속도로라 

차 달리는 소리가 좀 들립니다.

그렇다고 방해 받을 정도는 아닙니다. 

오히려 이 차소리와 넓은 캠핑장 때문에

약간 소란 스러워도 괜찮았습니다. 

다른 사이트에서 좀 크게 웃고 떠들어도

소리가 금방 묻혀서 야간에 소란으로 인한 불편함은 없었던 것 같네요.

대6


날씨가 생각보다 쌀쌀하여 장작도 피웠어요.

호일에 싼 알밤도 구워지고 있습니다..ㅋㅋ

대7


낮에는 주변 산책로를 통해 트래킹도 가능하겠네요...

사이트가 정말로 넓어 갑갑한 느낌이 전혀 없습니다.

대8대9



나름 장단점이 있는 캠핑장이네요..

다른 곳 처럼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놀이시설은 전혀 없습니다.

하지만 축구, 야구 및 연날리기도 가능해서 이런쪽으로 준비해 

오시면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캠핑장이 되겠네요..



대10


다음 캠핑을 기약하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캠핑관련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Outdoor(여행, 캠핑, 자전거) 일상] - 바다 바로 옆 캠핑장-욕지도 청보리 오토 캠핑장

[Outdoor(여행, 캠핑, 자전거) 일상] - 캠핑타프 스트링 간단 정리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