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술항아리의 나름대로 정보통~^^

멋모르고 산 센트럼(Centrum) 실버 우먼 비타민 본문

건강관련 정보

멋모르고 산 센트럼(Centrum) 실버 우먼 비타민

요술항아리 2018. 9. 1. 11:00

괌 여행할 때 쇼핑 하던 중 산 비타민~

사람들이 워낙 많이 사길래 집에 두고 복용하기 위해 덥석 집어왔습니다.


사실 비타민 등 여러 건강 보조제들을 사기는 많이 사는데

규칙적으로 잘 안 먹어 지더라구요..

이제 나이도 건강을 챙길 나이라 제대로 먹어보자 생각하고 구입을 했으나..


여행 갔다온지 한 달이 지나서야...이게 여성용...

그것도 어머님들을 위한 용도 였네요..ㅜㅜ


중간에 Silver라고 적혀 있네요..

왜 그땐 이 Silver라는 단어를 신경도 안 썼을 까요???????

그냥 제품 디자인이 화려하다고만 생각 했었나봐요...;;

센1

비타민 색은 연분홍색이네요...

여성스럽게...ㅋㅋㅋ

센2




뒷면에 성분이 적혀있으나 눈도 침침하고...제대로 보지도 않았네요.


센3

또한 Non-GMO...

유전자변형식품이 아님을 증명한다네요..

센4

아래에 보니 50대 이상의 여성용 비타민이라는 것을 확실하게 알 수 있네요..

그림도 여성분이...

뜯어서 먹고있는 것을 부모님 드릴 수는 없고,,

검색해 보니 성분의 큰 차이는 없고 연령대에 필요한 성분이 약간 다르게 포함되어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냥 계속 먹기로 했습니다.

다음 번에는 이런 실수 없게끔 꼼꼼히 살펴야 겠네요...^^

센5

참고로 비타민 복용 후 소변이 노랗게 나오는데요...

지극히 정상이라고 합니다.

오히려 비타민 복용 후 소변이 노랗게 나오질 않으면 약 성분을 의심해 봐야 한다네요...

그러므로 노랗게 나오더라도 전혀 놀라지 마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