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술항아리의 나름대로 정보통~^^

가덕 고등어 낚시로 반찬거리 획득하자! 본문

Outdoor(여행, 캠핑, 자전거, 낚시) Activity

가덕 고등어 낚시로 반찬거리 획득하자!

요술항아리 2018. 10. 15. 21:15

지난 일요일 모처럼 갯바위로 고등어 낚시를 갔습니다.

고등어는 특별한 기술 없이도 날만 잘 잡으면 아주 재미난 손맛을 볼 수 있지요..

새벽 6시 경 가덕도 선청착에 도착하니 사람들이 고기때 처럼 바글바글합니다.

요즘 날씨도 좋고 티비의 낚시 프로그램 때문인지 몰라도 인기가 많네요...^^


위는 저희가 방문한 낚시점이고 주변에 여러 낚시점이 있으니 아무곳이나 선택해도 될 것 같아요...

갯바위까지 비용은 2만원입니다. 

가져온 짐들은 내려 놓고 출항 명부를 작성한 후 믹스커피 한 잔 하며 배를 기다립니다.

고등어1

이런 배를 타고 근처 갯바위로 가는 거지요...

가족끼리도 많이들 오시네요..부모를 따라온 아이들도 보입니다...

고등어2




드디어 출항 합니다.

날이 밝아오기 시작합니다.. 오늘은 바람도 없이 상황이 아주 좋네요..

고등어3

일출이 장관입니다. 사진보다 직접 보는 것이 더 아름답네요..

고등어4

등대가 있는 섬으로 둘러 봅니다.

사진은 어두워서 보이질 않지만 갯바위 구석구석에 사람들이 자리를 차지 하고 있네요...

도대체 다들 몇 시에 오느냐고 물어보니 선장님께서 늦어도 새벽 4시에는 와야 원하는 포인트에

내릴 수 있다고 하시네요...;;

고등어5

저희도 겨우 위치 잡고 내립니다. 발판이 좋은 자리는 아니었지만 선택의 여지가 없네요..

경치는 정말로 끝내주네요...^^

쉴 틈도 없이 채비하고 낚시를 즐깁니다.

고등어6

역시 고등어가 잘 올라와 줍니다. 채비는 기본 카드채비에 바늘은 몇개 잘랐습니다.

오늘도 반찬거리는 충분이 될 사이즈네요...

이전도 크기의 고등어는 힘도 좋아 손맛도 아주 좋습니다.

어린이나 여자분들은 제압하기 쉽지 않을 것 같아요...ㅋㅋ


고등어7

준비해 간 버너와 코펠에 맛이나 볼 겸 고등어 구이를 해 봤어요...^^

바로 잡은 거라서 그런지 살이 아주 부드럽습니다.

고등어8

오늘 수확량입니다...물론 친구들이랑 같이 잡은 거지요...

사이좋게 나눠 들고 가야겠지요...^^ 집사람들이 하나같이 가져오랍니다...ㅎㅎ

고등어9


철수하는 길에 커다란 컨테이너가 지나갑니다. 웅장하네요...^^

저 컨네이너도 언젠가 또 부산에 입항하겠지요...

우리도 다음을 기약하며 즐거운 낚시를 마칩니다...반찬거리와 함께....

고등어1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