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술항아리의 나름대로 정보통~^^

[덕천동맛집] 안주가 1등인 불난술집 본문

내맘대로 맛집&멋집

[덕천동맛집] 안주가 1등인 불난술집

요술항아리 2018. 10. 9. 18:54

덕천동은 부산에서도 유동인구가 아주 많은 곳에 속합니다.

해운대, 서면, 남포동에 비교하는 것은 무리가 있지만

부산의 서쪽이나 북쪽에서 넘오오는 유입기 많은 위치이기도 해서

어느 붐비는 유흥가나 마찬가지로 북적북적합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안주의 선택권이 너무나도 많은...

그러나 어느것 하나 빠지지않는 곳입니다.


바로 불난술집!!!

덕천동 젊음의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외관은 이렇습니다.

요즘같이 시원한 날에는 이렇게 문이 개방되게 만들어 놓았네요.


불난술집1



안주는 너무나도 다양해서 선택장애가 있는 분들은 힘드시겠어요..^^

저희는 주로 먹는 '떠먹는 오쫄'을 주문합니다.

뼈없는 닭과 콘치즈 그리고 오뎅탕의 조합입니다.


불난술집2불난술집3

불난술집4불난술집5











테이블 위 등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네요..

하찮은 소주 뚜껑을 이렇게 달아 놓아도 분위기가 사뭇 달라집니다.


참 아이디어란 무궁무진 하군요..^^


요즘 부산의 대세 소주인 '대선' 뚜껑이 압도적으로 많이 달려 있네요..^^


불난술집6












이제 주문한 안주가 나왔습니다.

두명이서 한 잔 하기에는 충분한 양이네요.


불난술집7


뼈없는 닭은 상당히 부드러워 식감이 좋습니다.

닭 전문점에도 전혀 뒤지지 안을 맛이네요...


그리고 어떻게 만들어도 평타는 치는 콘치즈....ㅋㅋ


속을 시원하게 해주는 오뎅탕 조합이 참 괜찮습니다.


불난술집8


다음 방문때에는 다른 안주도 먹어보고 싶네요...^^

이 집 안주 다 먹으려면 수십번 방문해야 할 것 같습니다.



덕천동의 또 다른 맛집은???


[내맘대로 맛집&멋집] - [덕천동 맛집]가성비 끝판왕 양곱창 "뚱이네양곱창"이 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