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술항아리의 나름대로 정보통~^^

[덕천동 맛집]가성비 끝판왕 양곱창 "뚱이네양곱창"이 갑!!! 본문

내맘대로 맛집&멋집

[덕천동 맛집]가성비 끝판왕 양곱창 "뚱이네양곱창"이 갑!!!

요술항아리 2018. 10. 7. 22:59

아이들을 일찍 재우고 마눌님과 오붓한 밤 데이트를 갑니다...^^

먼 곳을 갈 수가 없으니 집 근처인 덕천동...

여기도 참 사람들이 많이 붐비는 곳이지요...


양곱창이 땡긴다는 말에 주저없이 선택한 '뚱이네양곱창'

가격대비 맛도 괜찮아 손님들이 많은 곳입니다.



테이블이 세팅이 되고 저희는 항상 먹는 모듬 2인, 특양 1인분으로 주문했지요..

여기는 기본 3인분 이상 시켜야합니다.

가격이 싸서 그런거 같아요..

모듬은 1인분에 10,000원이고, 특양은 1인분에 15,000입니다.

메뉴판을 찍질 못했네요.


뚱이네1




특양을 포함한 모듬들이 이렇게 세팅이 되었네요...

직원분들이 다 구워 주니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됩니다.ㅎ



뚱이네2



우선 염통부터 한 점 집어 들어 봅니다.

쫄깃하니 식감이 좋지요..^^


뚱이네3


그리고 이건 대창인지, 소창인지, 막창인지...모르겠습니다..ㅜㅜ

가운데 마늘쫑이 심어져 있네요...

씹으면 기름진게 고소합니다.


뚱이네4









다음은 특양....

제일 좋아하는 부위인데 다른 것 보다 비싸지요.

그래도 여기는 왠만한 다른 양곱창집 보다는 아주 싸기 때문에

가성비로 손님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뚱이네5


마지막으로 남은 엑스트라들....

그래도 어느것 하나 맛이 떨어지는 건 없습니다.

나름대로의 맛을 가지고 있네요...



뚱이네6



이번에는 간단히 요렇게만 먹고 일어납니다.

밥도 볶어 먹곤하는데 2차를 위하여...^^

나오면서 찍은 가게앞 모습이네요...

테이블이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가성비로 따지면 아주 괜찮은 양곱창 집이라 생각되니 한 번 드시러 오세요..^^


뚱이네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