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술항아리의 나름대로 정보통~^^

아직도 엑셀로 여행 계획을???? 본문

Outdoor(여행, 캠핑, 자전거, 낚시) Activity

아직도 엑셀로 여행 계획을????

요술항아리 2018. 12. 3. 22:34

안녕하세요.

해외여행 갈때 그 지역 맛집, 명소 등

가볼만한 곳 정리하기가 참 힘들잖아요...

언제까지 엑셀로 계획 짤 건가요?????


이 앱 하나면 정보가 다른 것 보다 더블을 넘어 트리플이네요.ㅎ


세계 100여개 도시 정보를 공짜로 확인할 수도 있구요..

가이드북 이런거 필요 없었어요..^^


일정짜기도 여기서 다 할 수 있어서

복잡하게 손으로 적어서 프린트해서 갈 필요도 없었어요..ㅋㅋ

이번에 남친이랑 베트남 아주 잘 다녀왔네요...ㅎㅎ


여행 가실 때 꼭 받아가세요!

어플보러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