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술항아리의 나름대로 정보통~^^

옛 추억에 젖어 보자!! 합천영상테마파크 방문기 본문

Outdoor(여행, 캠핑, 자전거, 낚시) Activity

옛 추억에 젖어 보자!! 합천영상테마파크 방문기

요술항아리 2018. 11. 6. 08:00

지난 휴일 아침 일찍 나들이를 나섭니다..

그러나 어김없이 막히는 고속도로...마음을 비우고...

합천영상테마파크에 도착한 시간은 점심시간이네요..ㅋㅋ


주차장은 여러군데 있으니 입구 바로앞 주차장이 다 차면 바로 옆에도 여러 주차장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표를 사고 들어가 봅니다. 바로 보이는 건물...

영상1

그리고 어김없이 아이들을 유혹하고 있는 마차...ㅋㅋ

영상2

전차에 올라타 봅니다. 차라리 이 전차를 타 볼 수 있게 해놨으면

더 좋았겠단 생각이 드네요...

영상3영상4


이건 일제시대를 배경으로 한 세트장인가 봅니다.

어디 영화, 드라마에 나왔는지 설명이라도 쉽게 찾아 볼 수 있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영상5영상6


추억의 우에서 좌로 읽는 글....ㅋㅋ

영상7


휴일이라 그런지 버스킹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사람들이 생각보다 관심이 없네요..버스킹에는...

영상8

7080시절 교복체험도 합니다.

군데군데 옛 교복입은 방문객들이 많이들 보이시네요..ㅋㅋ

대여 비용이 1시간 4천원입니다.

영상9

변호인과 국밥도 한 그릇하고..

택시운선사도 되어 보았네요...^^

영상10영상11

그리고 바로 옆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청와대 세트장도 다녀 왔습니다.

영상12

청명한 가을 하늘과 함께 떠나는 나들이로 힐링하고 왔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