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술항아리의 나름대로 정보통~^^

머리숱이 없어지는 그대에게 바치는 비어랩 맥주효모 분말 본문

건강관련 정보

머리숱이 없어지는 그대에게 바치는 비어랩 맥주효모 분말

요술항아리 2018. 8. 23. 11:00

우연히 TV에서 탈모에 맥주효모가 좋다는 이야기를 보고

이리 저리 검색해 보다가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맥주 발효 과정에서 얻게되는 맥주효모는 단백질, 미네랄, 핵산, 비타민 등을 함유하고 있으며

오래전부터 건강을 위해 많이 이용되어 왔다고 하네요...


다이어트에도 좋고, 골다공증, 노화방지 등 여러가지 효능이 있다고 하는데 저는 다른 목적이 아닌 바로...

탈모 때문에 구입했어요...어떻게든 효과가 있길 바라면서요...^^


독일의 맥주공장에 일하던 사람들이 유난히 풍성한 머리카락을 가진것을 알고 연구를 진행 했는데

바로 맥주효모가 효과가 있었다고 하네요...


인터넷에 검색해 보시면 90g 짜리 여러통 팔고 있으니 알아보시면 됩니다.

먼저 한 통을 개봉해 봤어요..



맥1



맥2


효모 분말은 독일산에네요..

섭취는 1일 1스푼(약 3g) 섭취하면 됩니다.


맥3



두껑을 개봉해 보니 얼핏 보기에는 미숫가루 같네요...

냄새는 약간 머랄까..그리 좋은 향은 아니나 역겹지는 않습니다..ㅋㅋ


맥4






3g이 어느 정도인지 몰라서..

커피 스푼으로 한 스푼 떠 봅니다....^^

맥5


우유에 타서 먹어도 되는데..

오늘은 그냥 물에 타 먹습니다.

단백질 보충제 같은 것 보다 물에 훨씬 잘 풀리네요...

맥6


한 잔 마셔보니...

맛은 그리 좋지 못합니다...

그냥 가루약 먹는 느낌이랄까요...^^

그러나 몇 개월 후 머리카락이 다시 자랄것이라는 희망 때문인지 맛없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지요...^^

몇 개월 후에 후기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