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술항아리의 나름대로 정보통~^^

[만덕맛집]요일마다 할인!! 중국집 '개화' 본문

내맘대로 맛집&멋집

[만덕맛집]요일마다 할인!! 중국집 '개화'

요술항아리 2018. 10. 28. 08:00

만덕에 위치한 중국집 '개화'는 요일마다 할인되는 요리가 정해져 있습니다.

저희는 토요일인 어제 점심을 먹으러 방문해 보았습니다.

홀 내부는 아래와 같이 중국식 분위기가 나게 꾸며 놓았네요.

개화1

여기는 요일마다 할인되는 요리가 달라지네요.

그것도 할인폭이 꽤 되는 군요. 

토요일이라 탕수육을 20,000에서 12,000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개화2

그리고 또 하나!

자장면을 현금으로 계산 시 40% 할인 적용되어 3,000원에 먹을 수 있네요

11/30까지 한정입니다.

개화3

저희 가족은 자장면과 탕수육을 주문하고 기다립니다.

자스민차로 입안을 좀 정화 시켜주면서요^^

개화4


탕수육부터 나왔네요.

튀김의 바삭한 느낌은 덜 합니다.

그러나 고기는 부드럽게 씹히네요..^^

개화5

그리고 자장면...

다른 곳과 다르게 고기가 잘게 뿌려지듯 나오는군요..

맛은 아주 맛있다라는 표현을 할 정도는 아는 것 같고 그냥 무난한 편이네요..^^

개화6

그래도 3,000원 가격으로 이만하면 괜찮은 조합입니다.

개화7

만덕의 또 다른 맛집 보기:

[내맘대로 맛집&멋집] - [만덕맛집]일차로 들르기 좋은 농장갈비

[내맘대로 맛집&멋집] - [만덕맛집] 정말 숨어있는 맛집 '골목끝집'

[내맘대로 맛집&멋집] - 부산만덕맛집/막창이 땡길땐 불막열삼 만덕점 방문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