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술항아리의 나름대로 정보통~^^

[금정구맛집] 깔끔한 가족외식 장소 전원숯불 방문기 본문

내맘대로 맛집&멋집

[금정구맛집] 깔끔한 가족외식 장소 전원숯불 방문기

요술항아리 2018. 10. 21. 22:34

오늘은 금정구에 사시는 부모님 댁으로 모처럼 가족들이 다 모였습니다.

두 끼니를 모두 집에서 해 먹기가 번거롭기 때문에 저녁은 외식으로 정하고

부담없이 돼지고기로 정하고 출발합니다. 

구서동에 위치한 '전원숯불'

넓다란 주차장이 있으며, 전원 주택 같이 깔끔한 디자인의 건물입니다.

불1불2

주요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여기서는 대부분 돼지고기를 드시는 것 같습니다.

저희는 가장 기본 메뉴인 '양념구이' 10인분을 우선 주문하고 기다립니다.

불3


기본 상차림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반찬들도 깔끔해 보입니다.

들어보니 그릇들의 무게가 제법 나가는데 일하시는 직원분들 손목힘이 제법 좋아야 할 것 같네요..

불4불5


숯불이 들어오고 이어서 주문한 '양념구이'도 나왔네요.

불6불7

보기 좋게 익어가고 있습니다. 타지 않게 조심하면서 잘 구워야 하는 위치에 있어

고기를 제대로 먹지 못하고 있네요...ㅜㅜ

불8불9

추가로 5인분을 더 주문하고 동시에 곤드레밥을 주문했어요...

고기를 드시고 곤드레밥을 주문하시면 6,000원!!!!

돌솥에 구수한 밥이 등장했습니다. 나물향이 정말 구수하지요...^^ 6,000원 치고는 괜찮습니다.

불10불11

밥을 싹싹 긁어 그릇에 옮기고 있습니다. 숭늉을 만들기 위해서지요...ㅋㅋ

고기 먹고 밥까지 드시면 왠만한 남자들도 배가 부르겠어요..양이 제법 많습니다.

여자분들은 둘이서 하나로 나눠 먹어도 될 양이네요..

불12불13


마지막으로 뜨끈한 숭늉으로 마무리 하고 오늘 하루를 마칩니다.

가족 외식 장소로는 아주 깔끔하고 관리가 잘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아이들 놀이터도 기본으로 구성되어 있어 부모들이 조금은 더 편하게 드실 수 있겠네요.

꼭 한 번 방문해 보세요..^^

불14


Comments